본문 바로가기
쇼핑

다이소 말랑핏 저장용기 쇼핑후기 재입고날짜

by 라플래너 2024. 9. 1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제가 최근에 알게된 신박한 제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제품은 바로 다이소의 '말랑핏 저장용기'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알게된 건 친구의 추천 덕분이었는데요, 정말 사용해보고 싶어서 다이소 매장에 직접 방문했으나, 불행히도 재고가 없었습니다. 온라인 다이소몰에서도 같은 상황이었어요. 저를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다이소 말랑핏 저장용기 재입고를 찾고 있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다이소에 문의를 넣어둔 상황이랍니다. 답장이 확인되면 추후 포스팅에서 다이소 말랑핏 저장용기 재입고 날짜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이소 말랑핏 저장용기가 좋은이유,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이번 포스팅에 담았으니 참고하세요.

 

목차

1. 다이소 말랑핏 저장용기를 찾아 다이소 방문

2. 다이소 말랑핏 다이소몰 재입고

3. 다이소 말랑핏이 좋은 이유

4. 다이소 말랑핏 주의사항

1. 다이소 말랑핏 저장용기를 찾아 다이소 방문

저희집 낡은 저장용기를 뒤로하고 다이소 말랑핏 저장용기를 찾아 방문했답니다... 결과는 앞에서 써 놓았듯이 매장에도 재고가 없었어요. 이번 추석에 전이 많이 남아서 보관용기가 안그래도 꼭 필요한 상황이라... 저는 급하게 구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바로 다이소몰에서 다이소 말랑핏을 찾아봤답니다. 과연 다이소몰 결과는...?! 두구두구 궁금하시죠? 후후...

너네를 이제 그만 보내줄 때가 될 것 같다...!

2. 다이소 말랑핏 다이소몰 재입고

다이소 몰에도 역시나 없습니다. 언제 재입고되는지 현재 문의를 남겨둔 상태로 답변을 받으면 말랑핏 재입고 상황에 대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다이소 말랑핏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바로 정리해봤습니다. 말랑핏 주의사항도 같이 정리해봤어요.

출처: 다이소몰

3. 다이소 말랑핏이 좋은 이유

첫째, 이 저장용기는 250ml 용량의 앙증맞은 크기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하루 필요한 양의 음식을 저장하기에 적합하며, 밀폐력이 뛰어나 바이러스 및 세균으로부터 안전하게 음식을 보호해줍니다. 냉장고는 물론, 냉동실에도 사용할 수 있어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물론 냉장고, 냉동실에서 사용가능한 용기들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퀄리티 대비 비교했을 때 다이소 말랑핏만한 제품은 없는 것 같네요. 때문에 이렇게 주부들 사이에서 다이소 말랑핏 대란이 일어난게 아닐까 합니다. 맘카페 방문했더니 대량으로 쟁여 놓으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둘째, 이 용기는 고온 저항성이 뛰어나 내열 온도 -20℃에서 100℃까지 견딜 수 있어,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 덕분에 음식을 데우거나 요리하는 데도 편리해요.

셋째, 말랑핏 용기는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세련되어 어느 주방에 두어도 잘 어울려요. 다이소 라는 편견을 완전히 깨줬어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주방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다구요! 진심으로 제가 딱 원하는 디자인이라 땡겼어요. 여러분이 보시기에도 스타일리시해 보이지 않나요? 요즘 다이소 디자인 퀄리티가 말그대로 후덜덜합니다.

출처: 다이소몰

 

출처: 다이소몰
출처: 다이소몰

4. 다이소 말랑핏 주의사항

사용시 주의사항

  • 제품을 처음 사용할 때는 물에 잘 씻고 사용해 주세요.
  • 뜨거운 음식을 넣을 때는 조심해서 사용하시고, 내용물을 너무 가득 채우지 마세요.
  • 오래된 제품은 교체해 주시고, 사용 후에는 반드시 깨끗이 세척하셔야 합니다.

이 제품의 품절 현상이 이렇게 심한 이유는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반증이겠죠. 사용해 보신 분들은 모두 그 편리함과 다용도성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 제품을 얼른 구해서 사용해보고 싶네요! 다이소 말랑핏 저장용기를 찾으시는 분들은 조금 더 자주 매장을 확인하시거나 온라인 재입고 알림을 설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의 주방 생활이 한결 편리해지길 바랍니다!저역시 디자인도 마음에드는데 가성비도 다이소 답게 너무 좋아서 정말로 탐나더라구요. 혹시 구매하셨던 분들은 어떠셨는지 후기 댓글로 알려주신다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