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트레이더스 푸드코트가면 먹어야 할 리코타명란파스타 포장 내돈내산후기

by 라플래너 2024. 6. 30.
반응형

비오는 주말에 트레이더스에 방문해서 리코타명란파스타를 포장해서 먹었답니다. 비가 오는날은 왜이리 파스타가 땡기는지...! 한국사람이라면 파전에 막거리인데 저는 별종인가봐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할 때 마다 푸드코트에서 리코타명란파스타 맨날 메뉴판에서 보기만 했는데 이번 기회에 먹게되어서 굉장히 기대를 많이 했어요. 거기다 파스타를 처음 트레이더스 델리코너에서 포장해 먹은지라 어떻게 포장될지 궁금했는데 이번에 트레이더스 포장 궁금증도 풀렸답니다. 이번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리코타명란파사스타를 포장해와 먹은 후기를 담았습니다. 결론 부터 말하자면 상당히 만족스러웠고 강추합니다! 가성비 정말 좋다고 느껴졌답니다.

목차

1. 트레이더스 리코타명란파스타 포장

2. 트레이더스 리코타명란파스타 맛 솔직후기

 

어땠는지 볼까요?!

1. 트레이더스 리코타명란파스타 포장

먼저 트레이더스에서 파스타를 주문하기 위해 키오스크에 줄을 스고 주문했습니다. 비오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평일에는 보통 주문하고 1~2분 이내에 나오는데 이번에는 꽤 기다렸습니다. 주말에 트레이더스에서 음식 주문하시는 분은 대기시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은 옆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저 창구에서 번호뜨는 거 보고 받으러가면 됩니다. 따라서 키오스크에서 영수증 같이나오는거 버리지 마시고 꼭 같이 갖고 계시길 바래요!

사람 정말 많지요? 자리가 꽉차서 일어서서 대기해서 다리가 아팠습니다. ㅠㅠ

먹고가는 거면 음료주문하면 옆에서 뽑아가면 됩니다.

진열되 있는음식들은 미리 만들어 놓아져있기 때문에 비교적 금방 나옵니다. 예전에 주문했던 트레이더스 더블치즈버거도 보이네요. 이것도 같이 주문할까 하다가 콜라세트인데, 손이 없어서 주문은 안했어요. 지금보니까 주문할껄 후회 되네요.

2. 트레이더스 리코타명란파스타 맛 솔직후기

포장을 트레이더스 델리코너에서 처음 해봤는데 이런식으로 나오네요?! 그냥 위에 뚜껑덮어주고 호일2장을 밑에 깔아줍니다. 호일은 왜 주는지 궁금해요...! 들고가는데 뚜껑이 잘 열려서 조심조심 들고왔답니다...! 그래도 패키지가 깔끔하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간편하게 포장된 상태로 판매되고 있어서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트레이더스가 집근처 가까이 있으면 퇴근 후에 맨날 이렇게 포장해서 먹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살은 엄청찌겠네요. 버스타고 가는데 너무 먹고 싶어서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났습니다.

 

양이 딱봐도 푸짐해보이죠? 비쥬얼적으로도 마음에 들어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명란파스타라는 이름 답게 큼지막한 명란이 올라가있는 비쥬얼... 정말 최고 아닌가요? 옆 사이드 쪽에도 리코타치즈가 보여서 진짜 재료 아낌없이 팍팍 썼구나라는 걸 딱 봐도 알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쥬얼만 봤을 때도 저는 벌써 7000원이라는 돈값이상을 하구 있구나 라는 걸 볼 수 있어서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진짜 버스에서 쏟아질 까봐 아슬아슬... 스릴있는 버스에서의 시간이었습니다.

드디어 집에 집에 와서 포장을 열어봤습니다. 버스에서 느낀 그대로 명란과 리코타 치즈가 잘 어우러져 있는 파스타 네요! 이게 가격이 7000원밖에 하지 않는다니 트레이더스 델리코너 가성비 미쳤어요! 먼저 한 입 먹어보니, 명란의 짭짤함과 리코타 치즈의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습니다. 파스타 면도 적당히 쫄깃하고, 소스가 골고루 잘 배어 있었습니다. 특히 명란의 특유의 감칠맛이 리코타 치즈와 잘 어울려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명란양도 제법 됩니다. 아마도 파지를 사용한 것이겠지만 진짜.. 양이 후덜덜 했어요. 보통 명란파스타하면 명란이 들었는지 안들었는지 헷갈리는 파스타도 있는데 트레이더스 명란파스타는 확실해요!

포장 상태도 깔끔했고, 양도 넉넉해서 한 끼 식사로 충분했습니다. 여러 명이 함께 나눠 먹기에도 좋은 양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리코타명란파스타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맛과 식감 모두 만족스러웠고, 편리하게 포장되어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트레이더스를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한 번 구매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밑에 깔린 빵이라고 해야할지 또띠야라고 해야할지 얇은 빵도 같이 먹기 딱이었어요. 살짝 짜다는 감이 있기 때문에 저 밑에 깔린 빵이랑 같이 먹으면 딱 알맞더라구요. 저는 재구매의사 200%입니다.

https://llifeofseoul.tistory.com/128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신메뉴 인도치킨커리 내돈내산 후기

오늘 트레이더스에 방문한 김에 푸드코트에서 새롭게 출시된 인도치킨커리를 맛보았습니다. 평소에도 트레이더스의 다양한 메뉴들을 즐기는 편이라 이번 신메뉴도 기대가 컸습니다. 저는 이번

llifeofseoul.tistory.com

https://llifeofseoul.tistory.com/119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핫도그 솔직후기 트레이더스 피자할인권 구경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맛본 핫도그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트레이더스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하죠. 쇼핑을 하다

llifeofseoul.tistory.com

https://llifeofseoul.tistory.com/116

 

트레이더스더블패티치즈버거 3500원 햄버거 내돈내산 솔직후기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어떤거 드시나요? 저는 이번에 방문했다 3500원짜리 햄버거 트레이더스더블패티치즈버거를 드디어 맛보았답니다.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햄버거 어떨지 궁금했는데 이

llifeofseoul.tistory.com

다양한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음식 후기도 보고가세요. 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