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르면 손해보는 정보

인싸아니어도 쉽게 토스 브랜드콘 링크 서치하는 방법

by 라플래너 2023. 5. 27.
반응형

무료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는 토스 브랜드콘 이벤트 다들 참여하시나요?!
토스 브랜드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으로부터 이벤트 링크를 공유받아야 합니다.
제가 인싸가 아니어서 아니어서 그런지 주변에서 토스 브랜드콘 링크 공유해 줄 만한 친구가 없었습니다. 흑흑

그래도 알차게 토스 브랜드콘 기프티콘을 얻기 위해 어떻게 토스 브랜드콘 링크를 받을 수 있을까 방법을 찾았습니다! 무척 간단하고 알고 보면 허무하리만큼 쉬운 방법으로 누구나 앉은자리에서 곧바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잊지 말고 지금 당장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토스 브랜드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토스 어플과 계정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두 개가 없으신 분들은 먼저 설치와 계정 만들기를 먼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토스 브랜드콘 뿌리기 링크는 어디서 찾나요?

먼저 토스 브랜드콘 링크를 받는 게 아니라 뿌리는 것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
토스 브랜드콘 뿌리기는 더 간단합니다.

전체> 이벤트> 토스 브랜드콘 뿌리기를 선택 > 링크를 복사해 원하는 사람에게 공유

 

2. 토스 브랜드콘 링크는 어떻게 쉽게 받을 수 있나요?

저같이 토스 브랜드콘 링크를 줄 친구가 없으신 경우^^(좀 씁쓸?!)를 위한 방법입니다. 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1) 포털사이트에 '토스 브랜드콘'이라는 키워드로 검색

2) 토스 브랜드콘 링크를 올려둔 블로그, 사이트에 접속하여 링크 클릭

3) 브랜드콘 기프티콘 받기

생각보다 무척 간단하지요?!

링크에 다음, 네이버, 구글 어떤 검색사이트를 이용해도 링크를 올려둔 유저의 게시물 하나는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검색 한 번에 놓칠 수 있었던 기프티콘을 얻어갈 때 기쁨을 같이 누려보아요.

만약 '토스 브랜드콘' 키워드로도 링크를 찾을 수 없다면 토스 브랜드콘 링크 등 다양한 키워드를 조합하여 찾을 수도 있습니다.

 

3. 토스 브랜드콘 기프티콘 주의사항

1) 짧은 교환 기간

오늘(23.05.27) 받은 기프티콘 사용 유효기간이 명일인 5월 28일까지입니다.
짧은 기간 때문에 기프티콘을 확인 후 바로 제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은근히 토스 브랜드콘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편의점마다 품절 사태로 인해 결국 기프티콘을 바꾸지 못해 그냥 날리는 경우가 저도 실제로 있었습니다.


온라인에는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포켓 CU에서 쿠폰으로 등록하여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 바꿀 수 있다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금일 기프티콘을 등록하려고 하자 등록불가 창이 떴습니다.
나름 꼼수였는데 더 이상 통하지 않으니 브랜드콘으로 얻은 기프티콘을 빠르게 사용하는 방법이 제일입니다.

2) 꽝이 나올 확률

토스 기프티콘 행사는 무조건 기프티콘이 나오지 않습니다. 도 있습니다.
저도 몇 번 꽝이 나왔습니다. 소소한 재미로 하는 것이지만 막상 꽝이 나오면 기분이 그리 좋지많은 않습니다.

처음에 친구는 모르고 이 이벤트에 참여했고 꽝이 나오니 더 기분 나빠했습니다.

이렇듯 이를 알고 참여하는 것과 모르고 참여하는 것에 은근한 기분 차이가 있었습니다. 꽝이 있다는 것을 염두하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